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내남자의 비밀 무료다시보기, KBS2 케이블 재방송 안내

by King of information

 

내남자의 비밀 무료다시보기, KBS2 케이블 재방송 안내

 

 

 

인기리에 방송 중인 KBS2 일일드라마인 "내남자의 비밀" 무료 다시보기 및 KBS2채철, KBS 드라마 케이블 채널을 통한 재방송 보기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일반적으로 공중파나 각종 케이블 방송에서 해주는 드라마 혹은 예능 프로그램을 다시보기 위해서는 소정의 금액을 결제를 해야만 내가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회차의 방송 프로그램을 시청할 수 있는데요. 그럼, 드라마 혹은 예능프로그램을 무료로 다시보는 방법은 재방송 시간대를 확인해서 그 시간대에 TV 혹은 인터넷 방송 온에어를 통해서 시청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내남자의 비밀 무료다시보기, KBS2 케이블 재방송 안내

 

그럼 내남자의 비밀 일일드라마를 재방송 편성표를 확인해야겠죠. 결론을 말씀드리자면, KBS2에서 주중에 1회 재방송이 있구요. 그리고 케이블 방송인 KBS 드라마, 그리고 KBS월드 채널을 통해서 무료로 재방송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TV로 시청을 원하는 분들은 재방송 시간에 시청하시면되고, 인터넷 혹은 모바일로 시청을 원하는 분들은 하단 온에어 링크를 안내해 드릴테니 시청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내남자의 비밀 무료다시보기, KBS2 케이블 재방송 안내

 

내 남자의 비밀 방송프로그램은 시청률이 15% 가까이되는 인기 프로그램인데요. 사실 이 프로그램을 무료로 다시보는 방법 중에 가장 편하고 간편한 방법은 매주 목요일 오전 11시 50분 같은 KBS2 채널에 보는 방법입니다. 이 때 이전에 했던 회차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으니 TV 혹은 인터넷 KBS온에어 프로그램인 myK를 통해서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번째 방법으로는 KBS드라마 케이블 방송 재방송 시간을 통한 무료 다시보기 방법인데요. KBS드라마 채널은 KBS2에서 방송하는 드라마를 전문적으로 재방송해주는 채널입니다. 거의 주중 내내 내남자의 비밀을 시청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만, 원하는 회차를 맞춰서 봐야하는 번거로움은 따릅니다.

 

 

 

그리고 아래와 같이 KBS WORLD(월드) 채널을 통해서도 내남자의 비밀 드라마 재방송이 방영된다는 사실인데요. 여기서 한가지 말씀 드릴게 있다면, TV로 볼때는 두 채널 모두 해당 재방송 시간에 시청하면 되겠지만, 인터넷 혹은 모바일 실시간 온에어 프로그램은 myK로 시청할 경우에는 KBS2 채널과 KBS 드라마 채널만 시청이 가능하다는 사실이에요.

 

 

 

인터넷 myK에 접속하게 되면, 하단 좌측에 TV온에어 세부 채널을 살펴보게 되면, KBS2는 당연히 온에어 시청이 가능하고 그 하단에 KBS드라마 채널까지도 myK로 시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인터넷 혹은 모바일로 시청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KBS월드 채널은 현재 인터넷 TV온에어에서는 채널을 찾아볼 수 없습니다.

 

 

내남자의 비밀 무료다시보기, KBS2 케이블 재방송 안내

그럼, 결론을 말씀드리자면, 언제든지 집에서나 밖에서 재방송을 시청할 수 있는 분이라면, KBS2 채널을 통한 재방송 시간에 보는 방법이 가장 편리하구요. 이게 안된다면, KBS 드라마 채널과 KBS 월드 채널에 편성된 재방송 시간에 맞춰서 TV 혹은 인터넷 모바일 시청하는 방법이 있겠습니다. 하단 인터넷 myK 시청 링크를 안내해 드리오니 재방송 시청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KBS 온에어(my K) 보기, 편성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