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해외 테니스 경기 무료중계 시청하기

by King of information

 

해외 테니스 경기 무료중계 시청하기

 

 

 

테니스 경기는 아직 우리나라에서는 비인기 종목에 가까운데요. 그래서인지 몰라도 국내 공중파 및 스포츠 케이블에서는 메이저 테니스 대회를 제회하고는 사실상 TV로 시청하기가 힘든 실정인데요. 대한민국 테니스계의 에이스인 정현선수가 APT 투어에서 좋은 활약을 선보이고 있는데, 막상 정현선수의 경기를 보고 싶어도 볼 수가 없을때가 참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는 정현선수의 국제 테니스대회 경기를 볼 수 있는 테니스 무료 시청 사이트를 하단에 링크해 드리겠습니다.

 

 

해외 테니스 경기 무료중계 시청하기

 

해외에서 운영하는 해외스포츠실시간 중계사이트이기 때문에 한국말로 안내가 되지는 않지만, 테니스를 스펠만 안다면 충분히 시청이 가능한데요. 본 사이트는 테니스 경기 뿐만 아니라 평소 시청하기가 힘든 비인기 스포츠 종목들을 시청할 수 있는 사이트이기도 합니다. 아래 사이트는 정현 선수 등의 경기가 있으면 아래와 같이 테니스 종목 탭 하단에 출전 선수 명단이 나오게 됩니다.

 

 

해외 테니스 경기 무료중계 시청하기

정현선수의 경기를 보통 시청하기 위해서 본 사이트를 이용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물론, 나달이라든지, 페더러 같은 명성있는 선수들의 경기도 똑같이 시청이 가능합니다. 정현선수 경기 시간에 맞춰 본 사이트에 접속 후에 상기 테니스 탭 하단에 정현의 이름을 찾으면 됩니다. 그리고 해당 경기를 클릭해 주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같이 나오게 됩니다.

 

 

해외 테니스 경기 무료중계 시청하기

 

그러면 중앙에 플레이 버튼을 눌러서 시청하시면 되는데요. 아쉽게도 본 사이트는 인터넷 PC 상으로만 시청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상에서 시청은 현재 안되고 있습니다. 모바일에서 시청을 원하시면 하단에 다른 스포츠 중계 사이트를 안내해 드리오니 시청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상기 PC에서 시청이 가능한 스포츠 중계 사이트 링크를 안내해 드리오니 즐거운 시청되기를 바랍니다.

 

 

 

테니스 모바일(PC중계 포함) 시청 중계사이트 안내 http://bit.ly/2j7B9h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