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오뚜기 진짜 쫄면 조리법 및 후기 안내

by King of information

 

오뚜기 진짜 쫄면 조리법 및 후기

 

오뚜기는 벌써 여름 준비를 마쳤다고 볼 수 있습니다.. 하절기 비빔면 성수기를 앞두고 여름 라면 신제품 ‘진짜쫄면’을 출시했어요. 오뚜기 ‘진짜쫄면’은 쫄깃하고 탄력 있는 쫄면 면발과 매콤함과 새콤달콤한 맛이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입니다. 감자 전분 사용해 진짜 쫄면의 식감을 살렸으며, 쌀로 만든 태양초고추장에 식초, 볶음참개, 무초절임액을 첨가한 비법양념장을 만들었습니다. 재미있는 요소로 귀여운 달걀 후라이 모양의 후레이크와 건 양배추를 건더기로 제공합니다.

 

진짜 쫄면의 조리법은 간단해요. 물 550ml에 건더기 스프를 넣고, 끓으면 면을 넣고 3분 30초간 더 끓이면 됩니다. 면이 익으면 차가운 물에 재빠르게 헹구고, 물기를 완전히 제거합니다. 면 위에 액체스프를 넣어 비벼주면 완성이에요. 실제 쫄면처럼 즐기고 싶다면 삶은 달걀, 콩나물, 양배추, 오이 등을 곁들여 먹으면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우리가 가장 잘 아는 그 맛, 바로 그 맛입니다. 쫄면과 면발만 다를 뿐 분식집에서 먹는 매콤달콤한 쫄면 맛을 그대로 재현했어요. 일반 라면보다 면발이 굵어 탱글탱글하니 쫄깃한 식감을 잘 살렸습니다. 먹을 때는 달콤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매운맛이 점점 올라온다. 세 젓가락 정도 먹고 나면 뒤늦게 매운맛이 올라오는데, 꽤 오랜 시간 진한 여운을 남기다가 깔끔하게 입속에서 사라집니다.

 

진짜 쫄면의 주인공은 바로 '액체스프'입니다. 일반적으로 우리가 생각하는 쫄면 맛을 제대로 살렸습니다. 소스만 따로 구매하고 싶을 정도로 정말 훌륭해요. 칭찬은 여기서 그치지 않습니다. 맛도 훌륭하지만, 양이 많아서 좋아요. 라면 두 봉지에 액체 스프 하나만 넣어도 될 정도로 양이 푸짐해요. 봉지 속에 꽉 채워져 있어 몰랑한 느낌. 제공량 47g으로 일반 비빔면 대비 더욱 풍부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큰 임팩트 없이 '진짜 쫄면'이라는 단순한 이름으로 출시된 '진짜 쫄면'. 하지만 그 어떤 라면보다 제대로 이름값하는 라면입니다. 실제 쫄면 맛을 제대로 살렸어요. 재구매 의사 100% 있을 정도 괜찮은거 같아요.

 

이상으로 오뚜기 진짜 쫄면 조리법 및 먹어본 후기에 대해서 안내해 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