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황금빛내인생 재방송 편성표, 무료 다시보기(kbs2TV,kbs드라마,kbsworld,kbsw채널)

by King of information

 

황금빛내인생 재방송 편성표, 무료 다시보기(kbs2TV,kbs드라마,kbsworld,kbsw채널)

 

 

 

공중파 TV KBS2 드라마인 "황금빛내인생"을 시청하는 애청자들이 참 많은데요. 정규 본방송을 보지 못한 분들을 위해서 황금빛내인생 재방송 편성표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사실 모든 공중파인 케이블이든 원하는 시대간 대에 원하는 회차의 드라마를 보기 위해서는 유료 TV VOD 시청권을 별도로 구매를 해야하는데요.

 

 

황금빛내인생 재방송 편성표, 무료 다시보기(kbs2,kbs드라마,kbsworld,kbsw채널)

 

그럼 무료 다시보기 방법은 어떻게 해야할까요? 재방송 시간에 맞춰서 공중파든 케이블 채널을 통해서 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KBS 공중파는 다양한 케이블 방송을 통해서 드라마 및 예능프로그램을 다시볼 수 있는데요. 또한 KBS온에어 프로그램인 인터넷 myk를 통해서도 인터넷 모바일 상으로 시청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황금빛내인생 재방송 편성표, 무료 다시보기(kbs2,kbs드라마,kbsworld,kbsw채널)

 

먼저, 공중파 TV KBS2 채널에서 황금빛내인생 재방송 편성되어 있는 것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KBS2 채널에서는 주중에 2회에 걸쳐서 재방송 편성이 되어 있습니다. 토요일 오후 4시 50분과 일요일 오후 3시 30분에 주중에 각각 1회씩 재방송 편성되어 있는 것을 상기와 하단에 나와있는 것처럼 알 수 있습니다.

 

 

황금빛내인생 재방송 편성표, 무료 다시보기(kbs2,kbs드라마,kbsworld,kbsw채널)

 

이번에는 KBS케이블 방송을 통해서 무료 다시보기 방법인데요. 먼저 KBS드라마 채널을 살펴보겠습니다. KBS드라마 채널은 공중파 KBS2보다는 월등히 많은 편성이 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주중에 거의 모든 날짜에 재방송 편성이 되어 있다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회차를 잘 확인하셔서 재방송 시청을 하시면 되구요. KBS드라마 채널의 경우에는 인터넷 myK에서도 공중파와 마찬가지로 실시간 온에어 시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집에서 TV로 시청이 불가능 하신 분들이 인터넷 my로 모바일 시청이 가능합니다. 물론, 인터넷으로도 시청이 가능하며, 하단 mk 시청링크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KBS케이블 "KBS world" 채널 재방송 편성표입니다. KBS 월드 채널 또한 하단과 같이 일요일 오후 9시 20분에 재방송 편성이 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하지만, KBS드라마보다는 재방송 횟수가 많지 않습니다. 물론, 다른 시간대에도 재방송 편성이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KBS케이블 방송인 "KBS W" 채널입니다. 주중 재방송 횟수로는 가장 적은 편성이 되어 있습니다. 보다 많은 편성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하단 KBS W 편성표 링크를 비롯해서, KBS WORLD, KBS드라마 편성 링크를 하단에 안내해 드리오니 황금빛 내인생 재방송 시청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황금빛내인생 KBS주말 드라마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방법을 안내해 드렸는데요. 다시한번 요약을 해드리자면, KBS2 채널을 비롯해서 KBS케이블 KBS드라마, KBS 월드, KBS W 채널에서 재방송 다시보기가 가능하며, 인터넷 및 모바일 시청은 myK로 가능하지만, 공중파인 KBS2 및 KBS드라마 채널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KBS world 채널과 KBS W 채널은 TV로만 재방송 시청이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KBS 드라마 편성표 링크, KBS 월드 편성표 링크, KBS W 편성표 링크를 안내해 드리오니 시청에 참고하시기 바라고, 인터넷 KBS myK 시청 링크도 함께 안내해 드립니다.

 

 

 

 

KBS 온에어(my K) 보기, 편성표

 

 

댓글